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명 보험이 정말 당신에게 필요한가?

카테고리 없음

by 청둥오리대파 2020. 6. 4. 08:34

본문


생명 보험이 정말 당신에게 필요한가?



당신이 새로운 보험사, 오래된 보험사 또는 단지 더 나은 요금을 찾기를 원한다고 해도, 당신은 꽤 많은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기서 여러분이 생명보험이라는 압도적 주제에 대해 빠르고 쉽게 더 많은 것을 발견하도록 격려하는 많은 유용한 정보를 발견할 것이다.




생명보험에 얼마나 많은 보험이 필요한지 결정할 때, 가족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없다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살펴보자.


각 가정은 예상치 못한 손실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고유한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가족이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보호되도록 하는 것이다.


가까운 미래에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신은 그들을 남겨두면 안심하기를 원한다.




보험사들이 생명보험료를 많이 청구하는 이유 중 하나는 스카이다이빙이나 번지점프 같은 위험한 취미에 참여하기 때문일 수 있다.


소방관이나 드래그 레이서 같은 위험한 직업을 갖게 되면 정책에 대한 수수료가 크게 오를 수 있다.




생명보험사에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개선해야 한다.


생명보험은 비용이 많이 드는 경향이 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몸매를 가꾸도록 해라.


식단을 바꾸고 살을 좀 빼라, 무슨 일을 하든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보험료는 훨씬 적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생명보험을 너무 많이 가입하거나 적게 가입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당한 양을 결정하는 것은 종종 도전이지만, 그것은 궁극적으로 상황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 등록금, 세금, 퇴직금에 얼마를 지출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직업과 취미가 생명보험의 비용을 높일 것이다.


좀 더 저렴한 커버리지를 위해 번지점프나 스카이다이빙 같은 무모한 취미를 포기하라.


당신의 요금은 세계의 위험한 지역으로의 여행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직업이 위험성이 높거나,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될 만한 취미가 있다면 생명보험사에 공개해야 한다.


보험료가 오르긴 하지만, 이렇게 되면 보험사에 적발되면 보험금을 공개할 수 있기 전에 보험금을 받을 수 없게 된다.


정보를 사기로 간주해 원천징수에 대한 처벌도 크다.




온라인에서 생명보험에 대한 정보를 작성할 때, 당신은 결코 많은 양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


많은 사기꾼들은 생명보험을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단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신분을 훔치길 바랄 뿐이다.


견적을 위해 제공해야 하는 유일한 초기 정보는 우편 번호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는 다른 사람의 수수료를 내지 마라.


이것들은 보험 대리점이나 중개인에게 지불되고, 그 비용은 당신의 보험료에 포함된다.


이런 종류의 보험을 직접 판매할 보험회사를 찾을 수 있다면 무부하 보험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정책을 구입하려는 방법에 대해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를 통해서 또는 독립된 고객으로서 하나를 구입할 수 있다.


여유가 있으면 재무설계사나 대리인을 고용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읽은 내용을 보면 자신에게 맞는 생명보험을 더 잘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커버리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를 갖게 되었으니, 가족을 보호할 정책을 찾기에 더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