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웹 호스트 선택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청둥오리대파 2020. 6. 4. 08:35

본문


최고의 웹 호스트 선택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만들기로 결정하면, 디자인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은 그 사이트를 어딘가에 유치해야 할 것이다.


웹 호스트에 대한 어떤 경험이 있든 간에, 어떤 서비스가 당신의 필요에 효과적일지 결정하기 위해 충분한 조사를 해야 한다.


사냥하는 동안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계속 읽어라.




정확한 추가 기능은 호스트마다 다를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웹 호스트는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모든 옵션을 볼 때, 사람들이 제공하는 것이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 회사가 더 낮은 가격을 제시할 수도 있지만, 다른 호스트가 패키지의 일부로 제공하는 기능을 얻으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온라인 리뷰나 고객 추천을 사용할 때는 몇 가지 긍정적인 코멘트를 찾아 보십시오.


한두 개 회사만 봐도 눈에 확 띄는 회사를 식별하기에는 부족할 수 있다.




웹 호스팅 서비스와 별도로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십시오.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회사와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호스트로 변경하면 된다.


호스트만 도메인 등록을 제어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조사를 할 때, 웹 호스트의 웹사이트와 그들의 광고 자료를 넘어 그들의 평판에 대한 진짜 특종을 찾아라.


웹 호스트를 결정하기 전에 객관적인 고객 리뷰와 경험을 찾아보십시오.


과거 또는 현재 고객의 객관적인 리뷰는 웹 호스트에 대한 가장 솔직한 평가를 제공한다.




사이트 요구 사항에 전용 서버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용 서버는 증가하는 사이트를 위해 더 많은 대역폭, 추가 보안 및 추가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한다.


당신의 목표는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을 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서비스가 좋을수록 고객이 돌아올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SEO 옵션을 제공하는 호스트를 선택하면 트래픽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기능은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등록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사이트를 수동으로 제출하는 것은 특히 방문자들이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인할 사이트 설명을 입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잠재적인 호스트 웹 사이트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웹사이트가 전문성이 부족하면, 그것은 좋은 징조가 아니다.


그들은 경험도 없고 심지어 사기꾼도 없는 새로운 회사일 수도 있다.


좋은 웹사이트는 방문자들에게 그 회사가 평판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좋은 웹 디자이너들을 직원들에 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많은 웹 호스팅 서비스가 윈도우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서비스들은 리눅스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두 가지 중 하나의 다른 특징과 운영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리눅스는 일반적으로 윈도우에 비해 사용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를 호스팅할 때 더 저렴한 가격을 의미할 수 있다.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찾는 것은 다른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과 같다.


무엇을 찾고 있는지, 예산도 알고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이러한 요구에 맞는 웹 호스팅 서비스를 원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당신에게 주었어야 했다.